챔피언스리그: 리버풀 VS 나폴리

0
1231

양팀은 2018/2019 챔피언스 리그에서 비슷한 상황에 처해있습니다. 1위인 리버풀은 2위이며 사실상 본선 진출 확정인 나폴리를 상대로 홈경기를 치릅니다. 리버풀은 나폴리에게 1점차로 앞서있습니다. 지난 시즌처럼 리버풀은 이미 나폴리와 원정경기를 치렀고 패배했으며 이게 이번시즌 유일한 패입니다. 리버풀이 승리한다면 조에서 1위를 확정지을 것입니다. 리버풀은 같은날 겡크와 원정경기를 치르는 3위 레드불 잘츠부르크와 5점차로 앞서있습니다. 만약 그들이 경기에서 승리하는데 실패한다면 리버풀과 나폴리 둘다 본선진출을 확정지을 것입니다. 만약 리버풀이 패배하고 잘츠부르크가 이긴 상태로 리버풀이 잘츠부르크와의 마지막 경기를 패한다면 그들의 본선진출은 좌절될 것입니다.

여전히 해야할 경기는 많지만 리버풀은 이번 경기에서 이길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들은 주말에 이겼으며 그들이 2년전 챔피언십 리그로 돌아온 이래로 안필드는 15경기 무패행진을 한 요새로 남아있습니다. 그들의 챔피언스 리그에서의 최근 홈경기 패배는 2014년 10월 레알마드리드에게 챔피언스 리그에서 진 것입니다. 나폴리는 3위인 잘츠부르크와 4점 차로 앞서있습니다. 그렇기에 이번의 승리 한번은 본선진출을 보장할 것입니다. 그들의 마지막 홈경기는 조에서 꼴찌인 겡크와의 경기이므로 패배하더라도 본선 진출의 희망은 괜찮아보입니다. 그들의 원정경기 양상은 좋지 않았으며 이번 시즌 잘츠부르크에게 3-2로 이기기 전까지 7연속으로 승리하지 못했습니다. 전체적으로 6번 중 한번도 못이기고 그중 5번은 비겼습니다. 팁은 리버풀이 홈에서 지난 시즌과 마찬가지로 이길 것이란 것입니다.

요점

  • 나폴리는 6경기 연속 승리하지 못했다
  • 나폴리는 8번의 챔피언스 리그 원정 경기에서 1번 이겼다
  • 리버풀은 최근 10번의 홈 경기 중 9번을 이겼다

결론

리버풀은 계속해서 승리하기 위해 분투 중이며 영국 프리미어 리그에서 2위와 8점 차로 1위를 지키고 있습니다. 그들은 안필드에서 지난 시즌 나폴리에게 연승을 거두고 조에서 1위를 했습니다. 그러나 나쁜 결과는 그들에게 심각한 문제를 초래할 것이므로 그들은 경기에 전력을 다할 것입니다. 나폴리는 원정겨이게서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6경기 연속 이기지 못하며 세리에A 7위로 떨어졌습니다. 리버풀이 홈에서 이긴다에 거십시오.

지금 바로 베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