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 발렌시아 VS 첼시

0
1275

3위인 발렌시아는 H조별예선에서 첼시와 홈경기를 치릅니다. 발렌시아는 첼시와 같은 점수지만 첼시는 지난번 경기에서 발렌시아를 격파한 바 있습니다. 발렌시아는 유로파 리그 진출을 확보했지만 첼시는 조 마지막 팀과의 경기를 아직 하지 않았기에 그렇지 못합니다. 만약 첼시가 이번 경기에서 승리하고 지난 경기의 결과를 씼어낸다면 달라질 것입니다. 발렌시아는 스탬포드 브리지에서 1-0으로 이겼으나 조에서 바닥인 릴에게 4점을 얻고 아작스에게 0-3으로 졌습니다. 그들은 주말에 레알 베티스에게 졌으며 4번의 무패 행진이 끝났습니다. 그들은 최근 4번 홈경기 중 3번을 승리했으며 챔피언스 리그에서도 같은 능력을 보여줄 것입니다.

첼시는 최근 조별 경기에서 아작스에게서 1점을 얻기위해 분투해야 했습니다. 그들은 아작스에게 밀려서 2위지만 만약 이번에 지면 녹아웃 스테이지로의 진출에 위험이 닥쳐올 것입니다. 그들의 마지막 경기는 그들이 이길 수 있는 상대인 릴과의 홈 경기입니다. 위험한 것은 아작스가 이번주에 릴을 격파하고 발렌시아와 비긴다면 첼시는 탈락할 것입니다. 첼시는 주말에 맨체스터 시티에게 졌으며 최근 5번 경기중 겨우 2번을 이겼습니다. 그들은 아작스에게 이겼으며 이번 경기에서 이길 수도 있을 것입니다.

요점

  • 양 팀은 최근 6번의 첼시와의 경기에서 5번을 득점했다
  • 9번의 첼시 원정 경기 중 8번은 양팀 모두 득점했다
  • 최근 9번의 발렌시아 경기 중 1번만 양팀 모두 득점했다

결론

H조는 어떻게 끝날 것인가에 대한 의견이 자주 바뀌었습니다. 1위인 아작스라 할지라도 결과가 안좋으면 바닥으로 추락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경기는 발렌시아와 첼시 간의 흥미로운 경기로 발렌시아에 이점이 있습니다. 양팀이 모두 득점한다에 거는 것이 제일 안전할 것입니다.

원엑스벳이 함께 베팅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