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리에A】03월12일 라치오 vs 우디네세 이탈리아리그 생중계,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0
44

 

【세리에A】03월12일

라치오 vs 우디네세

이탈리아리그 생중계,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❶ 핵심 분석

  • 라치오 (이탈리아 1부 9위 / 패승패패패)

하위전력을 상대로는, 그래도 가지고 있는 체급과 압박의 힘으로 승리를 곧잘 따내는 편. 하지만 압박의 힘이 지난 시즌에 비해서 떨어진 지금은 득점력에서의 기복이 상당히 심하다는 점을 명심해야 할 것. 우디네세를 상대로도 최근 무패를 이어가고 있지만, 이기는 매치에서도 두 골 차이 이상의 스코어로 이기는 경우는 보여주지 못하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 우디네세 (이탈리아 1부 15위 / 무승무패무)

우디네세도 적어도 버티는 능력에 대한 고평가는 해줄 수 있는 전력이다. 일단 후방에 상당히 많은 인원을 투자하면서, 적어도 두터운 수비벽을 쌓는 데에는 일가견이 있는 편. 하지만 공격 상황에서는 공격형미드필더에게 전개와 찬스메이킹을 모두 맡겨야 하는 상황이니, 우디네세가 보여주는 공격력이 늘 기복이 있다는 점은 어떻게 보면 필연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다.

➍ 경기 양상 & 추천 베팅

라치오가 체급으로 하위전력을 앞서는 것을 잘 하고는 있으니, 라치오가 이긴다고 하더라도 큰 문제는 아닐 것으로 본다. 다만 우디네세의 수비와 두터운 후방에서의 인원, 떨어진 라치오의 공격력과 압박의 강도를 생각하면, 라치오가 큰 점수 차이로 이기는 것은 불가능할 것으로 보는 것도 합당한 선택. 핸디캡 무승부와 언더(2.5)를 염두에 두어도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