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강전에선 세비야가 AS로마와  홈경기를 치릅니다. 세비야는 5번을 연속으로 승리한 믿기힘든 기록을 가지고있습니다.마지막 우승은 2016년이었습니다. 로마는 한편 유럽리그의 주요 팀중 하나로 우승해본적이 없습니다. 그들은 챔피언스리그와 유로파 리그 모두 결승전에 진출해봤지만 몇십년전 이야기입니다. 최근 시즌 로마는 2018년 준결승전까지 진출해본것이 전부로 바르셀로나를 격파하며 기억할만한 복귀를 했습니다. 로마는 32강에서 젠트를 2-1로 이기며 간신히 16강에 진출했습니다. 세비야는 그보다도 더 힘들게 진출했으며 CRF 클루즈와의 원정경기에서 1-1로 비겼습니다.

양팀 다 이전 라운드에서의 결과는 아무것도 증명하지 못합니다. 세비야는 6번 중 4번을 이기지 못했으며 로마도 마찬가지입니다. 이에도 불구하고 세비야는 라리가 3위이며 로마는 챔피언스 리그 진출선으로 올라가기 위해 사투중입니다. 경쟁력 있고 주도적인 경기를 많이 치른 세비야는 주요 선수의 결장으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루카스 오캄포스는 이번시즌 총 10골을 기록하며 모든 경기에서 2골을 넣은 유일한 선수입니다. 로마는 득점에선 문제없지만 방어는 곧 향상되어야합니다. 특히 미드필드를 방어할때 말입니다. 언더 2.5골에 거십시오.

요점

  • 세비야는 최근 4번의 경기에서 이기지 못했다
  • 로마는 최근 4번의 경기에서 이기는데 실패했다
  • 로마는 34번의 스페인팀들과의 UEFA 경기 중 23번 이기는데 실패했다

결론

이번 경기에선 많은 득점이 나올것같지는 않습니다. 이런 경우를 뒷받침해줄 선수들이 많습니다. 헨리크 미키타리안은 최근 3경기에서 2골을 넣었습니다.
만약 그가 이번에 잘 한다면 좋은 득점자가 될것입니다.

언더 2.5골에 거십시오.


1XBET – 원엑스벳 가입 시 꼭 SCORE1X 추천코드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130% 첫충 보너스  [1+1]

예: 10만원 입금 + 13만원의 보너스!

고배당의 해외 업체인 원엑스벳과 함께 배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