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밤에 레인저스가 바이어 레버쿠젠과의 유로파 리그 16강전 첫 홈경기를 치를 것입니다. 이 유럽 리그에서 약자인 레인저스는 운좋게 16강에 진출했습니다. 이 경기는 그들의 17번째 유럽 리그 경기가 될 것이며 그들은 브라가를 2골로 격파하고 복귀했습니다. 이는 포르투갈 팀에게 1-0로 승리한 이후입니다. 레버쿠젠도 마찬가지로 32강에서 포르토를 5-2로 격파하였습니다. 이는 그들의 이번시즌 첫 유로파리그 경기였습니다.

분데스리가에서 강팀인 레버쿠젠은 5경기에서 지지 않았으며 4번 이겼습니다. 그들의 최근 승리는 4-0으로 다른 유로파리그 경쟁팀 프랑크푸르트를 이긴것입니다. 하베르츠는 이번시즌 레버쿠젠의 스타플레이어이며 리버풀은 20세인 이 선수를 원하고 있습니다. 최근 7경기에서 4골과 5도움을 기록한 그가 레인저스를 격파할 것으로 보입니다. 레인저스는 홈에서 8번 중 7번을 이기고 패배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최근 그들은 상태가 좋지 못합니다. 9번 중 4번을 이긴 레인저스는 최근 홈에서 부진합니다. 레버쿠젠이 또다른 승을 기록할것으로 예상합니다.

요점

  • 레인저스는 최근 9번의 경기 중 5번을 이기지 못했다
  • 바이어 레버쿠젠은 최근 5번의 분데스리가 경기 중 4번을 이겼다
  • 레인저스는 이번시즌 유럽리그에서 홈에서 지지 않았다

결론

아무도 레인저스가 여기까지 올것이라고 예상하지 않았을것입니다. 스티븐 제라드 감독은 그의 팀의 상황이 좋지 않다는 것을 알고있을것입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든 레버쿠젠을 이기긴 어려워보입니다.

레버쿠젠이 이긴다에 거십시오.


1XBET – 원엑스벳 가입 시 꼭 SCORE1X 추천코드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130% 첫충 보너스  [1+1]

예: 10만원 입금 + 13만원의 보너스!

고배당의 해외 업체인 원엑스벳과 함께 배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