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르팅 리스본은 조에서 1위지만 이번 경기에 따라 3위로 내려갈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현재 2점차로 3위인  PSV 아인트호벤을 상대로 홈경기를 치릅니다. 2위는 LASK 린츠로 역시 같은 7점이며 1점도 못얻은 꼴찌 로젠보르와 원정경기를 치릅니다. 마지막 경기는 LASK와의 원정경기입니다. 그렇기에 그들은 현위치를 지킬 마지막 경기를 눈앞에 두고 있는 것입니다. 스포르팅 리스본은 최근 6 경기 중 5번을 이겼으며 최근 5번 중 4번은 홈 경기였습니다. 스포르팅 리스본의 유로파 리그 경기 양상은 4번 중 3은 승리 했으며 최근 8경기 중 5번은 골을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PSV는 챔피언스 리그 시즌 본선에서 바젤에게 패했습니다. 그들은 플레이오프에 진출했고 유로파리그 예선전을 치르고 있으나 고전하고 있습니다. PSV는 LASK를 상대로 홈에서 비기고 원정에선 1-4로 패배했습니다. 그들은 주말 에델바이스를 이겼지만 그후 6경기를 이기지 못하고 16골을 허용했습니다. PSV는 국내 리그에서 3위이나 이미 1위인 아작스와는 11포인트 차가 나고 있으며 최근 그들에게 0-4로 졌습니다. 원정경기 양상은 4번 중 3번을 패배하는 걱정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스포르팅 리스본은 여기서 이기면 본선 진출을 확정지을 수 있습니다.

요점

  • 스포르팅 리스본은 최근 6경기 중 5경기를 이겼다.
  • PSV는 최근 4번의 원정 경기 중 3번을 졌다.
  • PSV는  최근 7경기 중 1번만 이겼다.

결론

스포르팅 리스본은 이번 경기에서 이기면 유로파리그 본선 진출을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조별 예선 경기가 LASK와의 원정경기이기에 그들은 이번 목요일 어떻게든 이기려 들 것입니다. 그들의 홈경기 양상은 조별 예선전에서 2번 다 이긴것으로 훌륭하며 이번은 매우 좋은 기회입니다. PSV는 국내 리그에서 뒤쳐지고 있으며 사투를 벌이고 있습니다. 원정 경기 결과도 형편없긴 마찬가지이므로 스포팅 리스본이 이긴다에 거십시오.

지금 바로 베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