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타나는 조별 예선에서 1점도 챙기지 못했습니다. 그들의 본선진출의 유일한 돌파구였던 AZ 알크마르와의 경기도 망쳐버렸습니다. 개막식 2경기에서 아스타나의 경기력은 형편없진 않았으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파르티잔에게 근소한 차로 패배했습니다. 그러나 알크마르의 새로 편성된 선수진을 상대로 영 좋지 않은 경기를 치렀으며 0-11이라는 압도적인 패배를 당한것을 포함 2경기를 치렀습니다. 목요일 그들은 이미 본선 진출을 사실상 확정했으며 아스타나와 비겨도 괜찮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경기를 치릅니다. 현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유로파 리그에서 순항중입니다.

맨유는 4번의 유로파 리그 경기 중 3번을 이겼지만 아주 신뢰할만한 수준은 아닙니다. 그들은 개막전에서 단지 2골만을 넣었으며 파르티잔과의 경기에선 1골을 간신히 넣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맨유는 이번시즌 유로파 리그에서 골을 허용하지 않았으며 목요일에도 골을 허용하지 않으면 5번의 조별예선에서 골을 허용하지 않은 첫 팀이 될 것입니다. 맨유는 이번시즌에 아직까지 최고의 상태를 보여주진 못했으나 아스타나에겐 충분히 위협적인 상대입니다. 아스타나는 유로파 리그 조별예선에서 겨우 1골만을 넣었으며 최근 6번의 경기 중 3번을 골을 넣지 못했습니다.

요점

  • 아스타나는 유로파리그 조별 예선에서 겨우 1골을 넣었다.
  • 맨유는 본선 진출을 위해 1점만이 더 필요한다.
  • 아스타나는 알크마르를 상대로 2번 경기를 치렀으며 최근 0-11로 졌다.

결론

이전에 말했듯이 맨유는 아스타나를 상대론 충분함 이상으로 강합니다. 이번시즌 그들이 고전을 하고 있긴 하지만 그들은 최근 파르티잔을 3-0으로 이겼으며 알크마르를 상대로 굴욕적인 패배를 당한 아스타나를 상대하게 됩니다. 그들은 평균 3.5골을 허용했지만 맨유를 상대론 2-0을 예상합니다.

원엑스벳이 함께 베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