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FL컵: 맨체스터 시티 VS 사우샘프턴

0
858

리그 우승컵을 가지고 있는 맨체스터 시티는 16번째 경기에서 사우스햄턴과의 경기를 치르게 됩니다. 이번 시즌 경기력에서 맨체스터 시티는 사우스햄턴보다 훨씬 낫습니다. 그들은 프리미어리그에서 2위이며 사우스햄턴은 18위입니다. 맨시티는 지난 리그컵 경기에서 프레스턴 노스와 만났고 지난 13번의 경기에서 한번도 패배하지 않았습니다. 사우스햄턴은 이번시즌에 풀햄과 포츠머스와 경기해서 두번 다 이겼습니다. 맨시티는 4번의 경기에서 패배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아스톤 빌라에게 3-0으로 승리한 직 후 이번 경기에 나서게 됩니다. 울버햄튼 원더러즈에게 0-2로 패배한 직후 연속 세번의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한편 사우스햄턴은 레스터시티에게 0-9로 패배하고 치르는 경기입니다. 그들은 지난 4번의 경기에서 한번도 이기지 못했으며 그중 3번을 패배했습니다. 5번의 경기 중 4번은 오버 2.5 골로 마쳤으며 6번의 경기 중 1번만 골을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양팀 모두 이번 경기에서 주요 선수들이 빠진채 시합을 하게 될 것입니다. 맨시티는 페르난지뉴 그리고 사우스햄턴은 라이언 버트랜드가 빠지게 될 것입니다. 두 선수 모두 이전 경기에서 레드카드를 받았습니다. 맨시티는 사우스햄턴과의 지난 5번의 경기에서 승리하고 6번을 패배하지 않았습니다. 사우스햄턴은 지난 11번의 대결에서 단 두번만 맨시티에게 패배하지 않았습니다.

요점

  • 맨시티는 리그컵 매치 중 13경기에서 패배하지 않았다
  • 맨시티는 사우스햄턴과의 경기에서 6번의 경기에서 패배한 적이 없다
  • 사우스햄턴은 지난 6번의 경기에서 한번만 골을 허용하지 않았다
  • 사우스햄턴은 5번의 경기 중 4번은 오버 2.5골로 끝났다

결론

맨시티는 사우스햄턴과의 11번의 경기 중 9번을 승리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 사우스햄턴은 지난 4경기에서 승리하지 못했으며 레스터시티에게 0-9로 패배했습니다. 맨시티와의 이번 경기에서 그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가진 않을 것입니다. 두번의 하프타임 모두 시티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맨시티 승 – 1.11

사우샘프턴 승 – 2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