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 토트넘 홋스퍼 VS 레드 스타 베오그라드

0
1262

챔피언스 리그 B조의 양팀 모두에게 이번 경기는 매우 중요합니다. 레드 스타 벨그라데는 조 2위이며 3위인 토트넘에게 2점 차로 앞서있습니다. 영국측은 작년에 결승전까지 갔지만 지난 시즌처럼 조에 문제가 있습니다. 2-0으로 이겨가던 올리피아코스와의 경기는 2-2로 무승부가 되어버렸으며 바이에른과의 홈 경기는 7-2 참패라는 악몽으로 끝났죠. 이번에 패배하면 벨그라데에게 5점차로 밀리게 될 것이며 유로파리그에 눈을 돌려야 할 것입니다. 그들의 졸전은 왓퍼드와의 홈경기에서 1-1 무승부로 계속 되었습니다. 지난 7경기 동안 단 한번의 승리를 거두었을 뿐이며 챔피언스 리그내에서의 6경기 중 단 한번의 경기만을 승리하고 두번의 홈경기는 전부 패배했습니다. 레드스타 벨그라데는 그들을 상대로 승리한 바이에른 뮌헨에 이어 2위로 독일에선 3-0으로 패배했으나 올림피아코스와의 홈경기에서 3-1로 승리하며 재도약 했습니다. 레드 스타 벨그라데는 지난 6번의 리그와 컵 경기에서 우승했습니다. 그들은  세르비아 리그에서 깨끗하게 4점으로 정상에 올랐으며 한 경기가 남아있습니다. 챔피언스 리그에서는 지난 8번의 경기에서 한번 승리라는 그다지 인상적이지 못한 모습을 보여줬지만 말이죠. 토트넘은 이번 경기에서 이겨야만 합니다. 비록 다시 붙게되는 이번 경기가 힘들겠지만 말이죠. 현재 토트넘을 신뢰하긴 어렵지만 양팀 모두에 베팅하는 것이 안전할 것입니다.

요점

  • 토트넘은 두 그룹 경기에서 9골을 허용했습니다.
  • 양 팀은 지난 4번의 레드 스타 벨그라데의 원정경기 중 3번은 모두 득점했습니다.
  • 토트넘은 지난 7번의 경기 중 6번을 패배했습니다.
  • 챔피언스 리그와 프리미어 리그에서 토트넘은 지난 9번의 홈경기에서 오직 한번만 무득점으로 경기를 마쳤습니다.

결론

토트넘은 이번 경기에서 패배하면 안됩니다. 마지막 3 경기중 2경기가 원정경기이기 때문이죠. 그들은 토요일 왓퍼드와 경기를 무승부로 마쳤으며 좀처럼 승리를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미 레드 스타 벨그라데에게 3점차로 뒤져있습니다. 상대가 그다지  뛰어난 경기를 펼치지 못하고 있는데도 말이죠. 토트넘을 전적으로 신뢰하긴 힘듭니다. 양 팀 모두의 득점에 거세요.

토트넘 승 – 1.31

레드 스타 벨그라드 승 –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