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 리그 분석 배팅 팁  가이드

 

UEFA 챔피언스 리그 배팅에 대한 필수 가이드 및 팁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 마찬가지로 어떤 클럽이 가장 경쟁력이 있는지도요. 리버풀이 지난 시즌에 가져온 트로피를 사수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이번 해에는 바르셀로나가 트로피를 들어올릴까요?

 

2019/20 챔피언스 리그

유럽 클럽들은 모두 UEFA 챔피언십 리그의 우승자가 되고 싶어하지만 오직 최고만이 그럴 수 있습니다. 자국 최고가 되는 것도 물론 중요하지만 유럽 최고가 되는 것이야 말로 궁극적인 목표입니다. 물론 이 경쟁의 명칭은 이에 대해 잘 묘사하지 못합니다. 왜냐면 대부분의 참가 팀들은 자국의 챔피언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이전에도 그룹게임들이 있었을 수 있겠지만 지난 16년 이후 이 토너먼트는 대단히 매력적인 경기로 어떤 이변이든 일어날 수 있습니다.

만약 우리가 경험한 바 있는 2018, 2019 리그가 재림한다면, 축구 팬들에겐 최고의 시즌이 될 것입니다. 그 시즌에선 충격적인 일들이 일어났었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첫 경기에서 패배했고 주요 선수진이 경기 참가가 불가능한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PSG를 꺾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조차도 리버풀이 바르셀로나를 3-0, 안필드를 4-0으로 이긴 것에 비할바는 아닙니다. 그 후 토트넘이 준결승에서 아작스와 만났습니다. 정말로 충격적인 대회였고 많은 베팅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영국은 지난 시즌 리버풀이 토트넘을 물리치고 여섯번의 유럽 챔피언십 우승을 기록함에 따라 두 결승 진출팀을 배출했습니다. 영국 팀이 이번 시즌에도 경기를 주도할 수 있을까요? 맨체스터 시티는 국내 경기를 주도한 기세를 몰아 유럽을 제패할 야심을 품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 뿐 아니라 PSG, 유벤투스, 레알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바이에른 뮌헨 또한 다시 이번 시즌 주요 경쟁자들 입니다. 이미 그룹 스테이지 시작이 초읽기에 들어갔고 마지막 경기는 2020년 5월 30일 이스탄불에서 열릴 것입니다. ‘스포츠트레이더’는 최신 뉴스와 주요 게임 리뷰를 제공할 것입니다.

이스탄불로의 여정

챔피언스 리그 배팅

6월 25일 2018/19 결승에서 리버풀이 우승한 지 거의 한달 후, 다음 챔피언스 리그 우승자를 가리기 위한 예선 토너먼트가 시작 되었습니다. 첫 라운드에서 무승부는 없으며 4팀이 대결을 하여 단지 한 팀만이 최고의 자리에 올라갑니다. 코소보 출신 페론켈리는 첫 라운드에서 승리하였지만 그 후 웰시 챔피언스에 패배하였습니다. 2019/20 챔피언스 리그가 꽤나 더 이전에 시작되었다고 말할지 모릅니다. 챔피언을 가리기 위한 경기는 유럽내 국가들의 리그 포지션에 따라 결정됩니다. 영국 스페인 같은 몇몇 국가들의 국내 리그는 최상위 탑 4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다른 소국들은 참여를 보장하는 리그를 가지고 있습니다. 몇 팀들은 그룹 스테이지에 진출하기 위해 오랜 사투를 해야 합니다. 첫반째, 두번째, 세번째 본선 진출 라운드 그리고 이후 플레이 오프 라운드, 마지막에 결승전으로 이루어집니다.

몇몇 거물급 팀들이 이번 유로파리그 시즌에서 고배를 들이켰습니다. 포르토는 세번째 본선진출 라운드에서 크라스노다르에게 패배했고 PSV 아인트호벤은 두번째 본선진출 라운드에서 바젤에 패하였으며 바젤은 그 다음 라운드에서 LASK린즈에 패배하였습니다. 셀틱은 그룹 스테이지 진출에 다시 실패했으며 CFR 클루즈에게 세번째 본선진출 라운드에서 패배했습니다. 클루즈도 마찬가지로 그룹스테이지 진출에 실패했습니다.

오직 레스 스타 벨그라데만 첫 본선 진출 라운드에 진출 했습니다. 이전 시즌 준결승전까지 진출했던 아작스는 4번의 본선진출 매치를 해야만 했으나 다시 그룹스테이지로 가는데 성공했습니다.

현재 예선 경기엔 자동으로 조별리그에 진출한 팀들이 내정되어 있습니다. 8개의 팀이 있으며 각 팀은 총 6개 매치에서 홈 혹은 원정 경기에서 만나게 됩니다. 최상위 두 팀은 16강에 진출하게 됩니다. 각 그룹 3위들은 유로파 리그 32개 팀으로 이적됩니다. 각 그룹 4등은 그 해 시즌을 마치게 되고 다음 2020/21 챔피언스 리그를 위해 스스로를 증명해야만 합니다.

2019/20 챔피언스 리그에서 누가 이길까요?

• 맨체스터 시티 4/2
• 바르셀로나 6/1
• 리버풀 7/1
• 레알 마드리드 17/1
• 파리생제르맹 8/1
• 유벤투스 9/1
• 바이에른 뮌헨 8/1
• 토트넘 핫스퍼 34
•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17
• 첼시 41 

2019/20 챔피언스 리그에 베팅하기

경쟁

맨체스터 시티에 대한 투자가 있기 전 부유한 오너들은 팀이 챔피언스 리그에서 우승하는 날만을 꿈꿔왔습니다. 가장 최근 그 꿈을 이룬 것은 2015/16 시즌 준결승 전이었습니다. 지난 2년간 팀은 영국 클럽 준결승전에서 나오는 모습이 목격되었습니다. 지난 국내 시즌 이후 팀은 영입 시장에서 챔피언스 리그에 대한 희망을 높여줄 로드리고 등을 영입하기 위해 힘썼습니다. 곧 읽게되겠지만 그들은 그룹 스테이지에서 이상적인 조 추첨을 받았고 아마도 이로인해 호셉 과르디올라가 팀을 챔피언스 리그 우승을 이끌게 될지도 모릅니다.

새로운 시즌은 이미 리버풀이 유러피언 슈퍼 컵에서 우승할거라고 예상됐습니다. 그들은 새로운 영국 프리미어 리그 시즌에서 최고의 출발을 했고 마침내 처음으로 우승을 했으며, 그들이 챔피언스 리그 타이틀을 유지할 수 있을까요? 그들에게 있어 이번 시즌은 월드 클럽 챔피언십 참여로 인해 빡빡한 일정이 될 것입니다. 그들은 여름에 어떠한 주요한 영입도 하지 않았으나 여전히 연속으로 세번째 결승과 유러피언 타이틀을 성취할 수 있는 우수한 선수진을 가지고 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는 네번 연속 챔피언십 리그 타이틀을 시즌 마지막에 성취하길 희망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스페인의 거인은 원하는 바로 상황이 돌아가질 않는 실망스러운 시즌을 보냈습니다. 그들은 마드리드 최고의 팀이 되지 못했으며 유럽 최고로 남지도 못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는 지난 2016 시즌에 아작스에게 패했고 이는 2010년 챔피언스 리그 이후 최악의 퍼포먼스였습니다. 그들은 이번 시즌에 훨씬 좋은 퍼포먼스를 보여주길 원하며 에덴 해저드, 루카 조빅 그리고 페를란드 멘디 영입에 300만 파운드를 지출했습니다. 그것만으로도 레알 마드리드가 그들의 타이틀을 되찾아 오길 원한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스페인은 최근 챔피언스 리그를 주도해왔지만 트로피를 들어올린 건 바르셀로나가 아니었습니다. 그들은 지난 두 시즌에 라리가에서 우승했지만 2015년 이후론 아니었습니다. 지난 8개 시즌의 파이널을 보면 그리 좋지 못했습니다, 바르셀로나가 보유한 스텔라 팀이 없을 때 말입니다. 그러나 이건 두번째 시즌의 절반인 녹아웃 토너먼트이고 무슨 일이든 일어날 수 있습니다. 앙투안 그리에즈만, 프랭키 데용은 바르셀로나를 챔피언스 리그 우승을 향한 강팀으로 만들어 줄 것입니다.

지금 바로 가입하고 베팅하세요!

챔피언스 리그 그룹 분석

챔피언스 리그 조별 매치는 4개월 간 고객에게 엄청난 베팅 기회를 제공합니다. 조 추첨이 된 시점부터 각 그룹에서 어떤 팀이 승리할지 베팅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어떤 팀이 16강 진출을 할지도 마찬가지입니다.

지난 달 배정된 조들을 보면 9월과 12월 사이에 엄청난 매치가 내정되어 있습니다. A조는 토너먼트에서 더 높은 자리를 위해 사투를 벌이는 PSG와 지난 4번의 챔피언스 리그 중 세번을 우승한 레알 마드리드의 박빙의 접전이 예상됩니다.

토트넘은 지난시즌 결승 진출에 앞서 문제가 좀 있었습니다. 이번 시즌엔 바이에른 뮌헨 뿐 아니라 올림피아코스 그리고 레드 스타 벨그라데와도 경기를 하며 영국과 독일 팀은 16강 진출에 별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맨체스터 시티는 영국 프리미어 리그에서 지난 두 시즌에 우승을 했지만 챔피언스 리그 결승엔 아직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맨체스터 시티에게 있어 경기 상대론 처음 상대하는 샤크타르 도네츠크, 다이나모 자그레브 그리고 세리에 A의 아틀랜타를 같은 조로 추첨받는 것 이상 나은 것은 기대할 수 없습니다.

유벤투스는 여름에 이적 시장에서 큰 비용을 지출했습니다. 그들은 세리에A에서 계속 우승하고 있지만 유럽리그 정복은 아직 먼 길입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D조에서 반드시 득점을 좀 해야하며 주요 상대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될 것입니다.

작년에 리버풀은 PSG와 나폴리가 포함된 조에서 사투를 펼쳤습니다. 그들은 안필드전의 기적을 제외한 세 경기 모두 패배했습니다. 그들은 이번 시즌에 E조에서 나폴리를 다시 만났으며 레드 불 잘츠부르크와 겡크는 유로파 리그 자리를 위한 사투를 해야합니다.

바르셀로나는 지난 시즌 홈경기 준결승전에서 리버풀을 3-0으로 격파했습니다. F조는 16강을 위해 2위 자리를 차지하기 위한 보러시아 도르드문트 그리고 인터밀란의 사투와 함께 이 조에서 힘든 6 경기를 치뤄야 하는 슬라비아 프라하가 있습니다.

G조는 아마 가장 많은 팬들이 단지 몇몇 하이라이트를 보려고 경기를 시청할 것입니다. 벤피카, 제니트 상트 페테르부르크, 리옹, RB 라이프치히의 경기가 있습니다. 챔피언스 리그에 남아있는 최후의 포르투갈 팀인 벤피카에 상당한 압력이 될 가장 비슷한 경쟁자들일 것입니다.

아작스는 H조에서 힘든 사투를 벌여야 할 것입니다. 네덜란드 챔피언들은 챌시, 발렌시아, 릴을 넘어서야 하며 이번 시즌엔 챌시와 밀고 밀리는 사투를 벌여야 하며 발렌시아는 이기기 힘들어 보입니다.

챔피언스리그 그룹에 베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