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필드 유나이티드와 노리치는 이번 주말 프리미어리그 경기를 치릅니다. 셰필드는 챔피언스 리그 자리를 계속 노리고 있습니다. 이는 비록 8위지만 셰필드는 2점 위인 맨유를 뛰어넘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직 갈길이 멀지만 말입니다. 노리치는 그들을 바닥에서 탈출하게 해줄 결과를 원할 것입니다. 안정권으로부터 6점 뒤에 있으며 5경기 중 첫승인 지난 금요일 레스터시티에게 1-0으로 거둔 승리는 아직 그들이 죽지 않았음을 보여줍니다. 문제는 노리치는 형편없는 원정경기력을 해결할 방법을 찾아야한다는 것으로 14번의 원정경기 중 10번을 졌습니다.

셰필드 유나이티드는 1점이라도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6경기에서 6골을 넣었음에도 불구하고 셰필드에 대적할수 있는 팀은 얼마 없는 상황입니다. 이는 그들의 평균 득점수이며 27경기에서 29골을 넣었습니다. 그들은 드물게 득점을 하지만 튼튼한 수비력 덕에 상위권에서 2번째로 골을 적게 허용했습니다. 그들의 경기 중 78%는 언더 2.5골이 나왔습니다. 이번에도 마찬가지일수 있습니다. 셰필드가 골을 허용하지 않고 이긴다에 거십시오.

요점

  • 노리치는 프리미어리그 최악의 원정경기 기록을 가지고 있으며 14번의 경기 중 10번을 졌다
  • 셰필드의 경기 중 78%는 언더 2.5골이 나왔다
  • 셰필드는 리그에서 2번째로 강한 수비력을 가지고있다

결론

셰필드는 챔피언스 리그 자리를 계속 노릴것입니다. 그들은 전술적으로 잘 조직된 팀으로 재정적으로 부족함에도 잘 해내고 있습니다. 많은 팀들이 다음해에 그들의 청사진을 참고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셰필드가 골을 허용하지 않고 이긴다에 거십시오.

원엑스벳 추천 코드 score1x 사용하시면 가입첫충13만원까지 받을 수 있어요!
1XBET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가입하고 베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