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4경기에서 리버풀은 힘든 시간을 보냈으며 토요일 본머스와의 홈경기에서 그들은 안정을 찾으려 할것입니다. 리버풀은 프리미어리그 1위로 79점이며 본머스는 18위로 27점입니다. 리버풀은 최근 4경기 중 3번을 졌으며 경기력이 흔들리고 있고 모든 패배는 원정경기에서였습니다. 최근 리그 경기에서 그들은 왓포드에게 0-3으로 충격패를 당했으며 FA컵에선 챌시에게 0-2로 졌습니다. 그들은 챔피언스리그에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게도 졌으며 프리미어리그를 놓치고싶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최근 4경기에서 8골을 허용하고 3번은 득점을 못햇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홈에서 20경기를 지지 않았으며 10경기는 연속으로 이겼습니다. 그들은 14번의 프리미어리그 홈경기에서 모두 이겼습니다. 사실 리버풀은 최근 54번의 프리미어리그 홈경기에서 지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본머스와의 경기 5번을 모두 이겼으며 골을 허용하지 않고 3골 이상 넣었습니다. 리버풀은 이 경기에 본머스와의 최근 6경기를 지지 않은채 참가합니다.

본머스는 첼시와의 원정경기에서 2-0으로 이겨가다가 후반전이 끝나기 5분에 2-2로 비겼으며 그들은 안필드로의 원정에서 승리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의 경기력을 보면 어려워보이며 최근 15경기 중 4번 이겼습니다. 그들은 최근 5경기 중 1번 이기고 1번만 골을 허용하지 않았으며 5경기 중 4번을 최소 2골 이상 허용했으며 4골을 넣었습니다. 본머스는 최근 5번의 원정경기 중 승이 없으며 이중 1번만 득점했으며 4경기에선 2골 이상 허용했습니다. 리버풀과의 경기력은 그들에게 있어 자랑스럽지 않은 것으로 12번 중 1번 이겼으며 최근 8경기에선 최소 2골을 허용했습니다. 그들은 최근 5번의 리버풀고의 경기에서 득점을 못했고 17골을 허용했습니다.

요점

  • 본머스는 최근 리버풀과의 5경기에서 득점을 못했다
  • 리버풀은 54번의 프리미어리그 홈경기를 지지 않았다
  • 리버풀은 최근 4경기 중 3번을 졌다
  • 리버풀은 홈에서의 10경기를 연속으로 이겼다
  • 본머스는 5번의 원정경기에서 이기지 못했다

결론

리버풀은 최근 힘든 경기들을 치렀으나 본머스를 상대로 많은 문제를 겪지는 않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들은 고전중인 팀들을 상대로 뛰어난 홈경기력을 보여주었으며 상대의 형편없는 원정경기력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본머스는 챌시를 상대로 잘 했지만 리버풀을 상대론 쉽지 않을것이며 특히 강등이 현실화된 상태입니다. 리버풀은 최근 고전하고 있으며 본머스는 압박을 더하고 싶을 것이며 그들의 방어는 리버풀을 90분동안 막지 못할 것입니다.

2-1로 리버풀이 이긴다에 거십시오.

원엑스벳 추천 코드 score1x 사용하시면 가입첫충13만원까지 받을 수 있어요!

원엑스벳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