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밀란은 주말에 라지오에게 패배하면서 세리에A 3위로 미끄러졌습니다. 그들은 이제 불가리아의 라즈그라드와 32라운드 유로파 리그 원정경기를 치릅니다. 인터밀란은 이번 챔피언스 리그 시즌 조별예선 통과에 실패하고 유로파 리그로 전환했습니다. 인터밀란은 2번의 경기를 연속 졌으며 세리에A에선 나폴리에게 졌습니다. 이 두 경기 이전에 나폴리는 챔피언스리그에서 바르셀로나에게 지기 전까지 10경기에서 지지 않았습니다. 라지오에게 지면서 6번의 원정경기 무패는 끝났습니다.

라즈그라드는 불가리아 리그 1위입니다. 그들은 이번시즌을 페렌크바로스에게 3-5로 지며 시작했습니다. 유로파리그에서 그들은 32강 진출을 위해 3번의 승리가 필요했습니다. 그들은 에스파뇰에 이어 2위로 조별예선을 마쳤습니다. 라즈그라드는 6번의 조별예선 경기에서 2번 이기고 2번 비기고 2번 지며 8점을 얻었습니다. 그들은 최근 4번의 경기를 이기는데 실패했으며 에스파뇰에겐 0-6으로 졌습니다. 인터밀란은 여기서 이길수 있을것입니다.

요점

  • 라즈그라드는 최근 4번의 유로파 리그 경기에서 이기지 못했다
  • 라즈그라드는 최근 4경기에서 1번만 이겼다
  • 인터밀란은 최근 7번의 원정경기 중 1번 졌다

결론

인터밀란은 지난 주 2번 졌으나 라즈그라드보단 상황이 좋습니다. 그들은 챔피언스 리그에서 간신히 비겼으며 바르셀로나와 도르트문트를 넘는데 실패했습니다. 유로파 리그에서 그들은 이번 경기에 자신있을 것입니다. 라즈그라드는 챔피언스 리그 초기에 패배했으며 유로파 리그 조별예선에서 고전했습니다. 그들은 최근 4경기를 이기지 못했으며 32강전에 간신히 들어왔습니다.

인터밀란이 이긴다에 거십시오.

첫충 보너스는 우리 베팅회사가 첫 입금을 기준으로 보너스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추천 코드 score1x 사용하시면 가입첫충13만원까지 받을 수 있어요!

베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