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햄프턴과 번리는 골차이만 있으며 토요일 경기를 치릅니다. 사우스햄프턴은 13위이며 상대보다 2위 뒤져있습니다. 랄프 하센후티는 이번시즌 볼만한 일을 해냈으며 강등권의 팀을 끌어올렸습니다. 레스터시티에게 0-9에게 진것은 사우스햄프턴을 10경기 이후 강등권으로 남겨두었습니다. 이는 그들의 수비력을 설명해 줍니다. 대니 잉스의 득점력으로 사우스햄프턴은 패배의 충격에서 벗어나서 순위를 올렸습니다. 그러나 최근 몇주간 정체에 빠졌습니다. 최근 5 경기 중 1번만 이겼으며 아직 사우스햄프턴이 진짜 전환점을 맞이한 것은 아니라는 것을 암시합니다. 하센후티는 안정권이 확실해질 때까지 유럽리그로 올라가는 건 생각할 수 없습니다.

션 디쉬 역시 상황은 같습니다. 팀은 유럽 리그 진출을 위해 사투를 벌이고 있습니다. 아직 최악의 문제는 없습니다. 강등은 더 큰 문제입니다. 번리는 다음주의 리그에서의 생존을 위한 경험과 스피릿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 경기에 3경기에서 패배하지 않은 상태로 참가하며 맨유에게 올드 트래포드에서 2-0으로 이긴것을 포함합니다. 그들이 앞서있을때 그들은 수비에 치중합니다. 그들은 방어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중입니다. 방어는 그들에게 필요합니다. 양팀 모두 득점한다에 거십시오.

요점

  • 사우스햄프턴은 최근 번리와의 6경기 모두 이기지 못했다
  • 번리의 최근 7번의 원정경기는 양팀 모두 득점했다
  • 사우스햄프턴은 최근 5경기 중 1번만 이겼다

결론

팬들은 사우스햄프턴과 번리의 경기에서 많은 것을 바라지 않을 것입니다. 최근 양팀간의 6경기 중 5번은 2골 혹은 그 이하를 기록했습니다. 비슷한 상황이 나올 것입니다.

양팀 모두 득점하거나 못한다에 거십시오.

1X 추천코드: score1x

베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