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경기는 프리미어 리그 최하위권에게 있어 중요한 경기입니다. 브라이튼은 15위이나 19위 왓포드에게 이긴다면 14위와의 차이를 1점으로 좁힐 것입니다. 브라이튼은 지난 주 웨스트 햄에게 1점을 얻었으며 주말을 하위 3위권과 2점으로 격차를 벌리며 시작했습니다. 그들의 이상적인 주말은 홈에서 이기고 웨스트햄이 맨시티에게 지고 본머스가 셰필드에게 지는 것입니다. 그들은 안좋은 상태이며 최근 5번의 리그 경기에서 못이기고 본머스에게 홈에서 1번 이겼습니다. 홈경기력에서 브라이튼은 최근 6경기 중 1번 이겼으며 3번 연승하고 10위권에 들었던 것에 비하면 실망스러운 것입니다.

왓포드는 바닥에서 1단계 올라왔지만 안정권과는 2점 차이입니다. 여기서 이기고 웨스트햄이 맨시티에게 이기지 못하면 하위 3위권에서 탈출할 것입니다. 왓포드는 나이젤 피어슨 감독하에 큰 향상을 보여주었으며 강등권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최근 FA컵에선 1부리그 트랜미어에게 지며 다시 미끄러졌지만 말입니다. 지난 주말에 에버턴에게 홈에서 2-0으로 이겼던것과는 매우 다른 모습입니다. 최근 8 경기 중 토트넘만이 그들에게 골을 허용하지 않은것 외엔 꾸준히 골을 넣고 있습니다. 원정경기에서 그들은 최근 3경기에서 4점을 얻었으며 모두 득점했습니다. 양팀 모두 득점한다에 거십시오.

요점

  • 최근 5번의 왓포드 원정경기 중 3번은 양팀 모두 득점했다
  • 왓포드는 최근 8번의 리그 경기 중 7번을 득점했으나 최근 9번의 원정경기 중 7번을 골을 허용했다
  • 최근 브라이튼의 3경기는 양팀 모두 득점했다

결론

양 팀에게 승리는 강등으로부터 살아남는 희망이 될 것입니다. 패배는 경기력이 일정치 못한 그들에게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브라이튼은 너무 많은 골을 허용했으나 최근 8번의 홈경기 중 1번만 득점에 실패했습니다. 왓포드는 최근 좀 미끄러졌지만 여전히 하위 3위권에서 벗어날 기회가 있습니다. 양팀 모두 득점한다에 거십시오.

1XBET 추천코드: score1x (130% 첫충 보너스)

원엑스벳과 함께 베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