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달이 시작되었으며 주말에 3위인 레스터 시티는 4위 첼시와 홈경기를 치릅니다. 레스터 시티는 카라바오컵 준결승전에서 탈락한 것에 대한 보상이 필요할 것입니다. 그들은 아스톤 빌라에게 믿을수없는 패배를 당했고 현재 FA컵에서 상위 4위권으로 끝내기 위해 집중해야 할 것입니다. 시티는 상대에게 8점 앞서고 5위 맨유에겐 14점 앞선 상태로 경기를 시작합니다. 그들은 최근 5 경기 중 3번을 졌으며 FA컵에선 웨스트 햄에게 이긴 후 브렌포드에게 주말 홈에서 4-1로 이긴 것 뿐입니다. 시티는 지난 3번의 홈경기 중 1점만 얻었습니다. 그러니 이는 우리가 봐온 초기의 강력한 팀이 아닙니다.

첼시는 챔피언쉽 리그 진출선을 차지하고 있으며 맨유, 토트넘, 울버햄튼에게 6점 앞서있습니다. 그들은 최근 다양한 결과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첼시는 뉴캐슬에게 패하고 아스널에게 비기고 FA컵 4위 헐 시티에게 이겼습니다. 그들의 원정 경기력은 이번시즌 좋았습니다. 7경기를 이기고 개서노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들의 득점력도 12번의 원정경기에서 45골을 넣은 좋은 수준입니다. 최근 17번 중 9번은 양팀 모두 득점했으며 이번에도 비슷한 결과를 예상합니다.

요점

  • 레스터 시티의 홈에서의 6경기 중 4번은 양팀 모두 득점했다
  • 6번의 레스터 시티 경기 중 1번은 양팀 모두 득점했다
  • 11번의 첼시 원정경기 중 2번만 양팀 모두 득점하는데 실패했다

결론

레스터 시티는 최근 5경기 중 2번을 패했으며 EFL컵에서 화요일에 탈락했습니다. 그들의 경기력은 시즌 초와 다르게 꾸준하지 못하나 챔피언쉽 진출선은 여전히 가능해보입니다. 그들은 첼시의 일정하지 못한 모습을 보겠지만 첼시는 이번시즌 7번의 원정경기를 이겼습니다.

양팀 모두 득점한다에 거십시오.

원엑스벳 추천코드: score1x

베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