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햄턴 타운은 FA컵 4라운드에서 더비 카운티와 홈경기를 치릅니다. 노스햄턴은 치픈햄 타운과 놋스 카운티를 격파해야만 했습니다. 그후 그들은 더 강한 상대인 버튼 알비온과의 경기를 치러야 했습니다. 그들은 첫 하프타임에 3-0으로 밀어붙였고 결국 4-2로 이겼습니다. 노스햄턴은 현재 2부리그 6위로 플레이오프 선에서 2점 뒤져있습니다. 그들은 이 경기에 최근 5 경기에서 패배하지 않은 상태로 참가하며 최근 9번의 홈경기 중 8번을 이겼습니다.

더비 카운티는 15위로 플레이오프 선에서 8점 뒤져있습니다. 재정적인 문제로 점수가 떨어질 문제가 있지만 이는 변할 수 있습니다. 더비는 최근 크게 향상된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특히 웨인 루니가 합류한 이후 더 그렇습니다. 더비는 7경기를 무승으로 끝냈지만 현재 5번 중 4번을 이긴 상태입니다. 더비는 3라운드에서 프리미어 리그의 크리스탈 팰리스를 격파했습니다. 최근 4번의 원정 경기 중 3번을 이겼습니다. 그들은 이번에 4승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요점

  • 더비 카운티는 최근 5 경기 중 4번을 이겼다
  • 더비 카운티는 FA컵 최근 4번의 원정 경기 중 3번을 이겼다
  • 양 팀은 이전에 10번 경기를 치렀으며 노스햄턴은 더비 카운티를 이긴적이 없다

결론

양 팀은 좋은 상태에 있습니다. 더비 카운티는 최근 5번 중 4번을 이겼습니다. 홈경기와 원정경기력 다 좋으며 3라운드에선 프리미어리그의 크리스탈 팰리스를 격파했습니다. 노스햄턴에게 있어선 힘든 경기가 될 것입니다. 더비카운티가 이긴다에 거십시오.

원엑스벳가입코드: score1x

지금 바로 가입하고 베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