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캐슬은 목요일 저녁 셰필드 유나이티드를 상대로 좋은 승리를 거두었으며 11위로 올라갔습니다. 그들은 2연승을 거두길 희망하고 있을 것이며 지난 주 17위 사우스햄튼을 이미 격파했습니다. 뉴캐슬은 유로파 리그 진출선까지 4점 남아있지만 여전히 강등권과 5점 차이밖에 나지 않습니다. 그들의 경기 양상은 좋은편이며 이번 경기에 맨체스터 시티에게 비기고 셰필드에게 이긴 후 참가합니다. 홈경기 양상을 보면 그들은 최근 6경기에서 패배하지 않았습니다.

사우스햄턴은 왓포드와 노리치 시티에게 홈에서 이기며 좋은 줗를 보냈습니다. 상대는 둘다 하위 3위권이었으며 뉴캐슬로의 원정 경기는 상당히 힘들 것입니다. 사우스햄턴은 이제 하위 3위권이며 에버턴에게 1점 뉴캐슬에게 4점 뒤져있습니다. 그들의 원정경기력은 7번의 경기중 2번 이기고 최근 4경기에서 7골을 허용하며 겨우 2점만 얻는 등 좋지 못합니다.  양팀은 좋은 주를 보냈으나 뉴캐슬이 더 나아보입니다. 뉴캐슬이 이긴다에 거십시오.

요점

  • 뉴캐슬은 최근 2경기에서 4점을 얻었으며 해당 경기는 상위 6개 팀과의 경기 결과이다
  • 뉴캐슬은 최근 6 홈경기에서 패배하지 않았다
  • 사우스햄턴은 최근 4번의 원정경기에서 겨우 2점만 얻었다

결론

뉴캐슬은 더 나은 결과를 얻기 위해 분투할 것입니다. 이번해가 끝나기 전까지 두번만 더 이기면 10위권 진입이 가능해 질 것입니다. 팬들은 아마도 스티브 브루스가 더 잘 해내길 빌 것입니다. 홈경기 양상은 최근 6경기에서 무패하는 좋은 양상을 보여주었으며 그들은 사우스햄튼에게 이겼습니다. 사우스 햄튼은 이번주에 2번 이겨야 하지만 그들은 하위 3위권 수준의 홈경기력과 원정경기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뉴캐슬이 이긴다에 거십시오.

뉴캐슬에 베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