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번리 VS 맨체스터 시티

0
759

맨체스터 시티는 토요일 뉴캐슬 유나이티드와 2-2로 비기며 2위로 올라갈 기회를 놓쳤으며 현재 리버풀에게 11점 뒤져있습니다. 그들은 10위임 번리에게마저 포인트를 내줄 수는 없는 상황입니다.  맨시티는 뉴캐슬에게 3점을 얻을 것으로 보였지만 종료 3분 전에 동점이 되며 무산됐습니다. 그들은 두번의 경기를 앞서나갔지만 2점이상을 획득하지 못했으며 현재 그들은 최근 5번의 경기 중 1번만 이긴 상태입니다. 이는 최근 6번의 프리미어 리그 경기 중 유일한 패배로 시티는 4번 이기고 2번 졌습니다. 그들이 방어력은 이전같지가 않으며 이미 16골을 허용한 상태이며 이는 과르디올라가 반드시 향상시켜야만 하는 부분입니다.

번리 역시 2연승이 끊어진 만족스럽지 못한 주말을 보냈습니다. 그들은 크리스탈 팰리스에게 홈에서 0-2로 패했으며 이는 이번시즌 3번째 패배입니다. 번리는 5위와 단지 2점 차이이나 강등권으로부터는 겨우 6점 차이입니다. 이 경기 후 부활하고 있는 토트넘과의 원정경기가 있으며 번리는 아마도 순위가 더 하락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4번의 홈경기를 이번시즌에 이겼지만 그 경기들은 강등권에 있는 사우스햄튼, 노리치 시티, 에버턴, 웨스트 햄을 상대로 한 것이었으며 그들의 경기력은 좋지 못합니다. 3번의 패배는 리버풀, 첼시, 크리스탈 팰리스를 상대로 한 경기들이었습니다. 맨시티는 이번 경기에서 점수를 잃고싶지 않을 것이며 승리하길 바랄 것입니다.

요점

  • 맨체스터 시티는 지난 벌리와의 8경기 중 7경기를 이겼다
  • 번리는 이번시즌 이미 3번의 홈경기를 졌다
  • 번리는 맨시티를 상대로 한 최근 3경기에서 득점에 실패했다

결론

맨시티는 승리가도로 돌아오거나 타이틀에 대한 그들의 희망이 더 멀리 사라지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이미 리버풀과 11점 차이가 나고 있으며 이 차이는 더 넓어져서는 안됩니다. 맨시티는 번리를 상대로 좋은 기록을 가지고 있으며 이 경기에서 그 기록을 더 높일 것입니다. 번리는 주말에 홈 경기에서 패했으며 이는 이번시즌 3번째 홈경기 패배입니다. 그들은 상위팀들을 상대로 계속 고전하고 있으며 또다를 패배를 기록할 것으로 보입니다. 맨시티의 승리에 거십시오.

맨시티에 베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