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리버풀 VS 브라이튼

0
902

리버풀은 프리미어 리그 정상에 있으며 8점 앞서있습니다. 12위인 브라이튼&호브 알비온과 홈경기를 치르며 한번의 승리를 더할 자신감에 차있습니다. 주중에 그들은 1점을 반드시 따내어 나폴리와의 격차를 좁혀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홈경기에서 그들은 맹 인상적인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리버풀은 이번시즌 프리미어 리그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한번 패한것을 제외하면 패배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최근 30번의 리그 경기에서 패배하지 않았으며 최근 46번의 프리미어리그 홈경기에서 패배하지 않았습니다. 리버풀은 최근 13번의 경기에서 이겼으며 이는 브라이튼의 팬들에겐 신경쓰이는 것들이 것입니다.

브라이튼은 리버풀에게 22점 뒤져있으나 5위와는 4점 차이입니다. 문제는 그들이 강등권에서 겨우 5점 앞서있다는 것이며 그 격차는 돌아오는 주에 좁혀져야할 것들입니다. 이는 3경기 중 1번째 것으로 리버풀, 아스널, 울버햄튼 원더러즈와 경기를 치르게 됩니다. 브라이튼은 지난 2경기를 졌으며 원정 경기 양상은 영 좋지 않습니다. 이번 시즌 은 왓포드에게 3-0으로 이기는 것으로 시작했으나 그 이후 그들은 5경기에서 1점만을 얻었으며 2골을 넣고 11골을 허용했습니다. 팁은 리버풀이 하프타임 풀타임 모두 이기리라는 것입니다. 이번 시즌 13번의 리그 경기 중 8번은 이러한 일이 일어났으며 6번의 홈경기 중 5번 일어났습니다. 리버풀이 하프타임 풀타임 모두 이긴다에 거십시오.

요점

  • 리버풀은 이번시즌 아직까지 프리미어리그에서 패배하지 않았다.
  • 브라이튼은 최근 5번의 원정경기 중 1점만을 얻었다.
  • 6번의 홈경기 중 5번 리버풀은 하프타임 풀타임 모두 이겼다.

결론

리버풀은 프리미어리그 1위이며 2위와 8점의 격차가 있으며 그들의 다음 2경기 모두 홈경기입니다. 브라이튼&호브 알비온과의 이번 경기 이후 오랜 라이벌 에버턴과의 경기가 있습니다. 리버풀은 홈에서 훌륭한 경기 양상을 보여주고 있으며 고전하고 있는 브라이튼을 상대로 홈경기를 치릅니다. 리버풀이 하프타임 풀타임 모두 이긴다에 거십시오.

1XBET이 함께 베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