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라타사라이는 슈퍼리그에서 이스탄불 바사케히르와 홈경기를 치릅니다. 갈라타사라이는 5위이며 이스탄불과 같은 19점입니다. 갈라타사라이는 가지안텝과의 원정경기에서 2-0으로 이겼으며 그동안 이스탄불 바사케히르는 홈에서 앙카라구수를 상대로 2-1로 이겼으며 양팀 다 리그 1위인 시바스포르를 꾸준히 압박하고 있습니다. 모든 것을 살펴보면 금요일의 이 경기는 비길것이며 우린 1-1을 예상합니다. 갈라타사라이는 두 클럽간의 경기에서 지난 6번의 경기 중 4번을 이겼으며 양팀 모두 득점을 했던 좀더 앞서가는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시즌 갈라타사라이는  홈에서 딱 한번 졌으며 이스탄불은 원정경기에서 딱 한번 패했습니다. 그러나 갈라타사라이는 6번의 경기에서 3점을 잃었으며 그동안 이스탄불 바사케히르는 지난 12번의 경기에서 한번도 지지 않았습니다. 이스탄불 바사케히르는 17번의 이번 시즌 리그 경기 중 4번 비겼으며 2016년 갈라타사라이를 상대로 딱 한번 이겼습니다. 양팀은 지난5번의 매치 중 3번 다 득점했으며 갈라타사라이는 6번의 경기 중 3번 골을 허용했습니다. 이스탄불은 12번의 경기 중 한번만 1점 이상을 허용했으며 갈라타사라이는 12번의 경기 중 3번은 1점 이상을 득점했습니다. 우린 1-1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요점

  • 갈라타사라이는 이번 시즌 홈에서 패배한적이 없다.
  • 이스탄불 바사케히르는 원정경기에서 한번 패했다.
  • 양팀은 지난 5번의 경기에서 둘다 3번 득점했으며 갈라타사라이는 6번의 경기 중 3번 골을 허용했다.

결론

우린 금요일 경기가 1-1로 비길 것으로 예상합니다. 양팀은 이번 시즌 비슷한 양상의 플레이를 보여주었으며 갈라타사라이는 훌륭한 홈 경기력을 보여주었으며 이스탄불 바사케히르는 원정경기에서 단 한번 졌습니다. 이스탄불은 지난 10 경기에서 견고한 미들필드를 보여주었기에 갈라타사라이에게 있어선 이를 뚫기는 쉽지 않을 것입니다.

1XBET이 함께 지금 바로 베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