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FA 유로 2020: 알바니아 VS 안도라

0
1038

알바니아는 안도라와 홈경기를 치르며 지난 몰도바와의 원정경기에서 4-0으로 승리하였으나 본선 진출을 위해선 2번을 더 이겨야 합니다. 안도라는 지난 달 아이슬란드와의 원정경기에서 0-2로 패했으며 지금까지 겨우 3점을 얻었을 뿐입니다. 이런한 모든것들은 알바니아가 이번주 목요일 안도라에게 골을 허용하지 않고 승리할 것이라는 예측에 힘을 실어주며 우리는 알바니아가 3-0으로 낙승을 거둘것으로 예상합니다. 알바니아는 안도라와의 4번 경기 중 3번을 승리했으며 3번 다 골을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알바니아는 지난 3월의 경기를 포함 안도라를 3-0으로 두번 물리쳤습니다. 그러니 당신은 우리가 왜 알바니아가 이번주에 승리할것이라 보는지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알바니아가 지난 5번의 경기에서 3번을 승리하였으며 안도라는 지난 6번의 경기에서 5번을 패배했습니다. 양팀의 경기력은 왜 안도라가 이번주 토요일에 골을 넣지 못할 것인지 보여줍니다. 알바니아는 유로2020 예선전에서 3번을 골을 허용하지 않았으며 그 동안 안도라는 H조 경기에서 한골도 넣지 못했습니다. 알바니아는 H조 예선전에서 3경기에서 모두 3골 이상을 넣었으며 안도라는 3번의 경기에서 3골 이상을 허용했습니다. 안도라는 지난 7번의 원정경기에서 한골도 넣지 못했으며 23번의 원정경기에서 단 2골을 넣었습니다. 그 때문에 이번 목요일 경기에서 안도라가 골을 넣으리라고 생각하긴 어렵습니다.

요점

  • 알바니아는 유로 2020 예선전에서 3번을 골을 허용하지 않았다.
  • 안도라는 지난 7번의 원정경기에서 골을 넣지 못했다.
  • 알바니아는 H조 경기 3번에서 3골 이상을 넣었다.

결론

우린 알바니아가 토요일 3-0으로 이길 것이라 확신합니다. 알바니아는 모든 부분에서 안도라를 능가하는 경기력을 보여주었으며 다가오는 유러피언 챔피언십 진출에 대비한 훌륭한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안도라는 장기간 형편없는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23번의 원정경기에서 21골을 허용하고 8번 중 7번을 패배했습니다. 이것이 왜 우리가 안도라가 목요일 골을 넣지 못할 것이라 예상하는 이유입니다. 알바니아가 3-0으로 이긴다고 우린 확신합니다.

지금 바로 베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