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 레알 마드리드 VS 갈라타사라이

0
1086

레알 마드리드에게 있어 이번 챔피언십 리그는 쉽지가 않습니다. 3경기 이후 그들은 5점차로 1위인 PSG에게 뒤져있고 꼴찌인 갈라타사라이에겐 3점 앞서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는 PSG에게 원정경기를 3-0으로 지는것으로 시작했으며 그 후 클럽 브뤼헤에겐 홈에서 비겼습니다. 그들의 첫 조별예선 승리는 갈라타사라이를 원정경기에서 1-0으로 이긴것입니다. 주말에 레알 마드리드는 레알 베티스에게 홈에서 0-0으로 비겼습니다. 갈라타사라이에게 승리하는것은 다음에 PSG와 홈에서 치를 경기에 있어 반드시 필요합니다. 레알마드리드는 클럽 브뤼헤에게 2포인트 차로 앞서 조 2위이며 이번주에 PSG와 원정경기를 치릅니다. 레알마드리드에겐 3위와의 격차를 5점으로 벌릴 기회입니다. 그들은 이 경기기에 앞서 3경기 연속 골을 허용하지 않았으나 지난 3번의 챔피언스 리그 홈경기를 이기지 못한건 개선해야 할 점입니다.

갈라타사라이는 조에서 꼴찌이며 1점만 겨우 가지고 있고 여전히 한골을 넣기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들은 클럽 브뤼헤에게 0-0으로 비겼으며 PSG와 레알 마드리드에게 홈에서 두번 다 0-1로 졌습니다. 그들이 이긴다면 레알 마드리드와 같은 점수를 가지게 되나 그들의 주 목표는 그들과 1점차인 3위인 클럽 브뤼헤를 따라잡는 것입니다. 갈라타사라이의 경기양상은 지난 3번의 경기 중 2번을 진 아주 안좋은 상태로 그들의 국내 경기에서도 겨우 7위에 불과합니다. 이번 리그에서 그들은 6년간 15번의 원정 경기에서 한번도 이기지 못했으며 12번의 패배와 지난 5번의 경기에선 골 조차 넣지 못했습니다. 총평을 하자면 갈라타사라이는 8번의 챔피언십 리그 경기에서 이전부터 한번도 이기지 못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가 하프타임 풀타임 모두 이긴다에 거십시오.

요점

  • 갈라타사라이는 조에서 여전히 득점을 하지 못했다
  • 갈라타사라이는 지난 5년간 챔피언십 리그 원정경기에서 득점을 못했다
  • 레알 마드리드는 3연속 상대에게 골을 허용하지 않았다
  • 레알 마드리드는 지난 9번의 경기 중 1번만 졌다

결론

레알 마드리드는 이 그룹에서 상당히 고전했습니다. 그러나 갈라타사라이에게 승리를 거둔다면 16강으로 확실히 갈 수 있을 것입니다. 그들의 방어는 훌륭하며 갈라타사라이와는 비교가 되지 않습니다. 갈라타사라이는 여전히 조에서 골을 넣지 못하고 있으며 챔피언스 리그 원정 경기에서 고전하고 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가 하프타임 풀타임 모두 승리한다에 거십시오.

레알 마드리드에 베팅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