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이번 주말 일요일에 에스파뇰과 원정경기를 치릅니다. 몇번의 긍정적인 결과들로 인해 3위인 아틀레티코는 리그에서 19위에 안정권에서 5점 뒤의 가장 약한 팀 중 하나를 상대로 자신감이 있을 것입니다.  에스파뇰은 지난 시즌 7위였지만 여름 이적시장에서 몇몇 주요 선수가 떠났으며 적절한 충원이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고통스러운 첫 시즌을 위로하고 2020년은 에스파뇰에게 좀더 낫습니다. 최근 7 경기에서 2번만 졌으며 2번 이기고 3번 비겼으며 이는 전환점이 될 수 있습니다. 득점력은 문제로 골을 넣지만 동시에 골을 허용합니다. 리그에서 가장 누수가 심한 팀으로 그들은 25경기에서 44골을 허용했습니다. 그들은 시즌을 통틀어 3번을 골을 허용하지 않았으며 가장 최근은 홈경기에서였습니다.

최근 2번의 에스파뇰과의 원정경기에서 진 아틀레티코의 감독 디에고 시미온은 승리가 보장되어있지 않다고 생각할것입니다. 아틀레티코는 이번시즌 원정경기에서 고전하고 있으며 12번의 경기 중 3번만 이겼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득점에 실패하는 것입니다. 최근 4번의 경기 중 3번 이긴 아틀레티코는 그래도 득점력이 형편없는 상대에게 이길수 있다는 자신이 있을 것입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1-0으로 이긴다에 거십시오.

요점

  •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12번의 원정경기 중 9번을 이기지 못했다
  • 에스파뇰은 라리가 최악의 수비력을 가지고 있다
  • 에스파뇰은 아틀레티코를 최근 2번의 경기에서 이겼다
  •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최근 4번의 경기 중 3번을 이겼다

결론

지난 10년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디에고 포를란, 세르히오 아궤로, 라다멜 팔카오, 아톤 그리즈만 등 많은 훌륭한 공격수를 가지고 있었지만 지금은 그렇지 못합니다. 최근의 경기들은 예전같지 않습니다. 그렇기는 해도 여전히 시미온의 아틀레티코는 어떻게 좋은 결과를 만들지 알고 있습니다.

AT마드리드 1-0으로 이긴다에 거십시오.

추천 코드 score1x 사용하시면 가입첫충13만원까지 받을 수 있어요!

베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