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오렌티나는 이후 몇몇 세리에A경기가 굉장히 중요한 팀들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13위로 8위 인터밀란과 홈경기를 치릅니다. 피오렌티나는 유로파리그 진출선까지 7점 남았으나 하위 3위권과는 6점 차이입니다. 피오렌티나는 최근 삼포도리아와의 원정경기에서 5-1로 이겼습니다. 이는 세리에A에서의 3번의 승리없는 경기를 끝냈습니다. 최근 2번의 홈경기에서 오직 1점을 얻었으며 그들은 세리에A에서 3번의 홈경기만을 이겼으며 홈경기력은 16위입니다. 최근 8번의 홈경기 중 1번만 이겼으며 이는 리그 꼴찌인 SPAL을 상대로한 것이었습니다.

AC밀란은 유로파리그에서 골차이만 날 뿐입니다. 10경기 중 5번 이기고 2번만 졌습니다. 가장 최근은 2-4로 인터밀란과의 원정경기에서 진 것입니다. 그들이 승리한 가장 최근의 경기는 토리노에게 1-0으로 홈경기에서 이긴 것입니다. 최근 5번의 원정경기 중 3번은 이겼으며 AC밀란이 이기거나 비긴다에 거십시오.

요점

  • 피오렌티나는 이번시즌 3번의 홈경기만을 이겼다
  • AC밀란은 최근 5번의 원정경기 중 3번을 이겼다
  • 최근 10번의 리그 경기로 AC밀란은 4위이며 피오렌티나는 11위다

결론

AC밀란은 이번시즌 형편없는 출발을 했으나 유로파리그 진출이 현재 가능한 상태입니다.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는 그들에게 희망을 불어넣었습니다. 그들의 원정경기력은 탄탄하며 이탈리아컵 준결승전에서 간신히 유벤투스를 이겼습니다. 피오렌티나는 좋은 시즌 출발을 했지만 홈에서의 꾸준하지 못한 경기력으로 고전하고 있습니다.

AC밀란이 이기거나 비긴다에 거십시오.

가입시 특별 추천 코드 score1x를 사용하십시오.
첫 입금에서 130 %의 보너스를 13만원 까지받을 수 있습니다.

베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