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에서의 타이틀에 이어 월드 타이틀에 도전합니다. 현재 리버풀은 지난 여름 이긴 챔피언스 리그 타이틀에 주목하고 있으며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경기를 치릅니다. 리버풀은 놀라운 경기력으로 지배적인 모습을 계속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들은 토요일에 노리치 시티에게 이겼으며 14번의 경기에서 지지 않았습니다. EFL 컵에서 2군 선수들로 치른 경기에서 아스톤 빌라에게 진 것은 무시하고  그들은 나폴리와의 원정경기에서 진 이후 34경기를 지지 않았습니다. 최근 챔피언스 리그 2경기에선 언더 2.5골이 나왔으며 최근 11 경기 중 8번이 그랬습니다. 고득점 승리는 최근 주기적으로 나오지 않고 있으며 최근 15경기에선 2번만 2골 이상을 기록했습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4위이며 1위 레알 마드리드에게 13점 뒤져있습니다. 그들의 시즌은 다음시즌 챔피언스 리그 진출 자리를 위해 노력하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8위와 겨우 3점차인 그들에겐 쉽지않을 것입니다. 그들의 현재 경기력은 아주 좋지는 않으며 최근 7번의 경기 중 1번만 이겼습니다. 24번의 리그 경기에서 오직 25골을 넣고 17골을 허용했습니다. 조별 예선을 아틀레티코는 2위로 마쳤으며 유벤투스에게 6점 뒤져있습니다. 최근 5번의 경기 중 4번은 언더 2.5골을 기록했습니다. 최근 9번의 챔피언십 리그 홈경기 중 7번도 같은 결과였습니다. 언더 2.5골에 거십시오.

요점

  • 최근 6번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홈경기 중 5번은 언더 2.5골을 기록했다
  • 11번의 리버풀 경기 중 8번은 언더 2.5골을 기록했다
  • 9번 중 7번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홈경기는 언더 2.5골을 기록했다

결론

리버풀은 최근 16경기 중 1번째 원정경기인 것이 기쁠것입니다. 아틀레티코는 지난 시즌 바르셀로나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 기억할 필요 없을 것입니다. 리버풀은 좋은 경기력을 가지고 있으나 아직 대승을 거두진 못했으며 더 이길 필요가 있습니다. 아틀레티코는 지속적이지 못하나 이기기 쉽지 않은 상대입니다. 언더 2.5골에 거십시오.

추천 코드 score1x 사용하시면 가입첫충13만원까지 받을 수 있어요!

베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