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스톨 시티는 현재 최상의 상태이며 챔피언쉽 6위입니다. 그들은 리그 17이나 괜찮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버밍엄을 시티에게 승리하여 리그 5연승을 하려할것입니다. 만약 이긴다면 브리스톨은 3위로 올라갈 것이며 자동 승급선까지 2점만 남길 것입니다. 그들은 최근 4경기를 이기지 못했지만 골을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많은 골은 없었지만 최근 3번의 승리는 1-0으로 끝났습니다. 4번의 승리 중 2번은 홈경기였습니다.  두번의 승리는 루톤과 반즐리에게 거둔 것으로 둘다 하위 3위권입니다. 그들의 다음 3번의 홈경기는 모두 승급을 쫓는 팀들로 이번에 3점을 얻으면 좀더 수월할 것입니다.

버밍엄 시티는 강등권에서 겨우 5위 위에 있습니다. 하위 3위권과는 8점의 격차가 있습니다. 화요일 저녁 그들은 전 리그1에 있었던 코벤트리 시티와의 FA컵 경기에서 5라운드로 가기 위해 패널티킥이 필요했습니다. 시티는 최근 4 경기에서 8점을 얻었습니다. 그들의 2번의 승리는 최하위권 루톤 타움과 4위인 노팅엄 포레스트를 상대로 한 것이었습니다. 원정경기력은 별로 좋지 못하며 15 경기 중 4번 이겼습니다. 최근 11경기 중 2번만 승리했으며 오직 6개 팀만이 그들보다 적은 골을 넣었습니다. 브리스톨 시티가 이긴다에 거십시오.

요점

  • 브리스톨 시티는 최근 4번의 경기를 이겼다
  • 브리스톨 시티는 4번 연속 골을 허용하지 않았다
  • 버밍엄 시티는 최근 11번의 원경경기 중 2번만 이기고 모두 골을 허용했다

결론

브리스톨 시티는 자동 승급선에서 오직 5점 뒤져있습니다. 빡빡한 리그이며 시티는 12위로부터 7점 위에 있습니다. 그들은 4경기를 이기지 못했지만 모두 골을 허용하지 않은 좋은 상태로 경기에 참가합니다. 다음 4경기 중 3번은 홈경기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버밍엄은 괜찮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홈에서 더 나은 모습을 보여주며 골을 허용하지 않기위해 고전하고 있습니다.

브리스톨이 이긴다에 거십시오.

1XBET 추천코드: score1x (130% 첫충 보너스)

베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