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팀은 월요일에 이어 다시한번 FA컵 경기를 치릅니다.  본머스에겐 굉장한 도전이 될 것입니다. 클럽 레전드이자 현재 감독인 에디 호베는 굉장한 압박감을 느낄 것입니다. 지난주 브라이튼에게 3-1로 거둔 승리는 압박감을 좀 덜게 했겠지만 본머스는 1골차로 18위입니다. 이는 팬들에게 공격수에 대한 기대감을 가지게 할 것입니다. 칼럼 윌슨의 골은 지난 9월 이후 처음이며 본머스에겐 11월 이후로 최초로 1골 이상 넣은 승리였습니다.

아스널은 본머스보다 상위권에 있으나 기대보다 안좋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들은 미켈 아르테타 감독이 온 이후로 향상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첼시와의 주중 경기에서 문제를 보여주었으며 이는 예측했던 것이 아니었습니다. 그들은 현재 나아지고 있습니다. 그렇기는 하지만 10위라는 성적은 굉장히 실망스러운 것이며 원정경기력은 14위 만큼이나 안좋습니다. 아스널은 본머스와의 경기 성적이 좋지 않습니다.(최근 3 경기에서 1번 이겼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이번시즌 본머스의 방어를 깰 충분히 강해진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 경기력은 아스널의 원정경기 승리를 예측할만합니다. 아스널이 이긴다에 거십시오.

요점

  • 아스널은 5번의 경기에서 패배하지 않았다
  • 본머스는 지난 11월 이후로 프리미어리그에서 1번만 1골 이상 넣었다
  • 아스널은 최근 본머스와의 3경기에서 1번만 이겼다

결론

아스널이 최근 5경기에서 더 많은 승을 거두지 못한 것은 선수 개개인의 실수 때문이 아닙니다. 그러한 실수가 있다 하더라도 그들은 5경기에서 패배하지 않았습니다. 본머스는 주중에 승리로 인해 상승세를 타고 있지만 계속될 것으로 보이진 않습니다.

아스널이 승리한다에 거십시오.

1XBET 프로모션 코드: score1x (130% 첫충 보너스)

베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