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코가 상승세를 타는것처럼 보였지만 그들은 그들은 지난주 보르도와의 원정경기에서 패배했습니다. 보르도는 최근에 와서야 적절한 팀 편성을 해냈지만 모나코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그래서 모나코에겐 8위에서 6위로 올라갈 기회를 놓친 중대한 패배였습니다. 그들은 리그1에서 두번째로 많은 골을 허용하며 14위로 떨어졌으며 PSG와의 경기는 아마도 이번주에 그들의 희망사항에서 더 멀어지게 만들 것입니다. 모나코는 지금까지 생제르망에게 최근 5번의 경기 중 4번을 패했습니다. 그들의 운없는 방어진은 그들의 홈에서도 고통을 주었으나 그들은 공격적인 플레이는 중대한 성공은 물론 시청자에게 즐거움을 주었습니다. 자딤의 팀은 최근 홈경기 5번을 치르며 렌(3-2)과 마르세유(2-1)에게 중대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그들은 13골을 넣었으며 PSG와의 홈경기에서도 계속 득점을 하길 바랄 것입니다.

때때로 2위와는 8점의 격차가 있는 강력해보이는 1위 PSG에게서 결점을 찾아내기는 힘들어 보일 수 있지만 최근의 믿기힘든 성공에도 불구하고 결점은 존재합니다. PSG는 최근 17경기 중  9경기를 승리했으나 최근 원정경기에선 약간 떨어지는 기량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들은 5번의 원정경기에서 단 한번만 골을 허용하지 않았으며 강팀인 마드리드(2-2)는 물론 뒤떨어지는 팀인 디종(1-2)과 브레스트(2-1)에게도 골을 허용했습니다. PSG는 여전히 공격을 주도하며 14골을 넣는데 성공했으나 방어에 있어선 약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 몇년간 모나코가 장기침체에 빠질것이라는 많은 사람들의 예측은 일어나지 않았으며 다른 강팀들이 최근 9번의 모나코와의 경기에서 전승을 거두진 못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투헬의 팀은 최근 4번의 원정 경기 중 3번을 골을 허요했기에 우리는 모나코가 1골을 넣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요점

  • PSG는 최근 9번의 경기를 승리했다
  • 투헬의 팀은 4번의 경기 중 3번을 골을 허용했다
  • PSG가 최근에 골을 허용한 것은 영 좋지 못한다

결론

PSG는 이번시즌 원정경기에서 그들의 수준에 비해서 좀 쳐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언제나 모나코를 압도했으며 우린 이번에도 그럴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나코는 최근 7경기에서 18골을 넣었기에 우린 그들이 PSG를 상대로 골을 넣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모나코는 최근 7번의 홈경기에서 모두 득점을 했으며 PSG는 5번의 원정경기에서 그러했기에 우린 PSG가 압승을 거두겠지만 모나코도 골을 넣어 3-1로 PSG가 이기리라고 예상합니다.

지금 바로 베팅하기